비는 주룩주룩..

잡담 / / 2010. 7. 16. 15:52
아.. 오늘 같은 날은 정말 몸이 축 쳐지는게... 피곤하네요..

요즘 운동을 해서 그런지 정말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듭니다..

저는 운동하면 더 벌떡 벌떡 일어날줄 알았거든요... 뭐 이제 한달 했으니...

한달에 몸무게 3kg 감량했습니다..... 근육 1kg +  체지방 2kg 이라네요...

안빠지면 어쩌나 했는데.... 거의 몸무게 측정을 안했었거든요...

먹는게 제일 문제네요 ㅎㅎ

비가 오니 헬스장 갔다가 오늘은 평소보다 일찍 집에 들어가야 할듯..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