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벤트 응모했는데 당첨되어서 갔었네요.

지난 금요일 퇴근후 바로 광화문으로 달려갔습니다.

KT 스퀘어에 도착!

이건 뭐지?? 영화 캐릭터들??

번호표와 평창수 물을 받고 와이파이님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늦게 온 와이파이님과 같이 공연장으로 들어갔네요.

뭔가 좀 작은 소공연장 같은데 안개같은걸 계속 틀어놓고 있네요?

시간이 되자 올레 TV에서 영화 해설,평론 뭐 이런데서 본것 같은 그분이 나와서 사회를..

백은하 기자님이라고 하신듯.

그리고 가수가 나왔습니다! 에디팀! 오오.. 가수닷!!

잘생겼네요.

여기서 노래 딱 2곡 부르고 갔습니다.

여기서 찍은 에디킴의 이쁘다니까 한곡 들으실분은 이걸로..

가수가 메인일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왜 초반에 나왔을까?? 했는데..

이 뒤에 영화들의 OST를 영상과 함께 연주해주시는 분들이 라이브로 연주를 하니..

가수보다 이게 더 좋았네요. 음악감상과 영상 보느라 사진을 못찍은건 함정;;;

마지막 영화 위플래쉬 드럼 연주해주시는 분 정말 멋졌습니다. 드럼 스틱이 두번이나 날아갈

정도로 열렬히 치시던...

그것도 좋았는데. 끝나고 선물도 주더군요.

요 검은 봉투에 검은거 하나 들어있네요.

뭔가 묵직한것이 들어있습니다.

옆으로 뜯게 되어있어서 뜯었더니..

디자인이 다 똑같은..

카드들??

뒷면을 펼치니...

앞면입니다. 오! 대박! 이것은! 공연장 밖에 있던 그 그림들이군요.

OST로 봤던 10가지 영화들의 카드들입니다. 엄청 이쁘고 귀엽네요!

뒷면은 이 영화의 소장용 쿠폰이었습니다. 10개 영화 올레TV 소장용 겟!!

게다가 재질이 자석으로 되어있어 지금은 냉장고에 다닥 붙여놨네요!

그리고 또 받은 흰색 봉투.

위플래쉬 마우스 패드 2장과

텀블러 2개입니다.  겉면 퀄리티는 좀 심플하네요.

안은 스뎅(?) 입니다.

엄청 독특한 콘서트였습니다. 소울무비 콘서트라고 해서 뭐지?? 했는데..

음악은 밴드에서 라이브로 해주고 뒤에 빔프로젝터로 영화 장면 뿌려주는.. 굉장히 독특한

콘서트를 경험하고 왔네요. 공연도 공짜로 보고 영화도 공짜로 받고! 아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전  (0) 2018.08.07
회식후 공연  (2) 2017.04.28
2016 자라섬 불꽃축제 - 키스 더 춘향  (2) 2016.08.15
[연극] 택시 드리벌  (2) 2015.10.27
뮤지컬 팬텀 PHANTOM  (4) 2015.06.1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