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하는곳 체육대회로 남산 등산 갔다가 마장동 한우타운을 갔습니다.

저는 여기 처음 가보는듯... 생각했던것 보다 깨끗한것 같네요.

식당들이 주루룩 늘어서 있습니다.

1++ 이라는데.. 저는 고기를 잘 몰라서.. 

육회까지 시켜주시네요.. 전 날거 안좋아해서... 패스..

차돌박이 된장찌개 되겠습니다.


가서 고기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후식으로 차돌박이 된장찌개를 먹는순간.. 뭔가 맛이..

미묘하네요... 칼칼하고 짭짤한 된장의 맛이 느껴지기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싱겁고 고기의 느끼함이

들어있는...

냉면 드신분들도 맛이 별로라고.... 그나마 누룽지 시킨사람은 평타쳤네요.

고기말고는 후식은 그냥 누룽지만 먹어야겠습니다.

아 이제 고기는 좀 지겨울라고 해요.. 으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