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엠블렘 에코즈(Fire Emblem Echoes), 옛날에 패미컴으로 나온 "파이어 엠블렘 외전"의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감회가 새롭네요.

저는 어렸을적 아버지께서 패미컴은 아니고 "세가마크3"라는 패미컴 팩 들어가는 게임기를 사주셔서 SRPG

는 이 작품을 최초로 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또 인생게임이 되어버려서.. >>ㅑ!~!! 세리카짱!!! 

세리카를 굉장히 좋아하는 캐릭터였는데.. 아직도 이름을 기억하고 있는걸 보면.;;;

암튼.. 드디어 오픈 케이스를.. 

한정판인 발렌시아 컴플리트(VALENTIA COMPLETE) 패키지입니다.

박스를 열면 게임과 Fire Emblem HD MOVIE COLLECTION 블루레이가 들어있습니다.

게임박스 뒷면입니다.'

게임박스를 열면 게임케이스와 Sound selection Echoes 음악시디가 있네요.

뒷면입니다.

Sound Selection Echoes 를 꺼내보았습니다. 오 디자인 멋져요!

게임케이스를 열면 왼쪽에 아이템 쿠폰코드가 들어있는 종이와

사이퍼 카드가 들어있는 종이의 겉면과

안쪽엔 아르무와 세리카의 사이퍼 카드가!! 프리즘 같은걸로 좀 해주지 쩝..

아르무는 그냥 일반 카드고 세리카는 약간 빛비추면 광나는 그런 카드네요.

그리고 3DS 게임카드입니다. 도드 캐릭터 디자인 귀여워요.

Fire Emblem HD MOVIE COLLECTION 뒷면 입니다.

케이스 안쪽입니다. 새벽의 여신, 각성, IF, 에코즈 이렇게 4개의 동영상들이 있습니다.

아트북입니다. 

제작자들의 사인일까요??

마지막은 머지게 과거 패미컴 패키지 이미지입니다.


잠깐 실행해서 켜봤는데.. 첫 시작 프롤로그에서 이벤트 대사량이 어마어마 하네요.

그 부분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다 음성으로 나와서 내용이해하기가 편했습니다.

원래 본편에는 없던 세리카와 아르무의 어린시절 내용과 이 둘이 헤어지게 된 내용이 있네요.

전투도 맵에서 줌인 들어가면서 나오는 장면과 전투후 줌아웃 되는 장면이 아주 멋드러지게 잘 어울립니다.

좋아요!! 그러나.. 할 시간이 별로 없다는게 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