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게임으로 유명한 "테일즈" 시리즈의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 라는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원래는 원작이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라는 게임이 원작입니다.

뒤에 "더 크로스"가 붙는것은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와의 크로스오버 라서 그렇다고 하네요.

게임은 솔직히 테일즈 시리즈 초기 작품인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조금 해보다가 말았었는데.. 이 애니를 보고

게임을 하고 싶어졌습니다.

솔직히 이 게임은 폭망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애니메이션을 보면 굉장히 뒷 내용이 궁금하기도 하고 또 재미있기도 하네요. 물론 취향문제기 때문에...;;;

내용은 세계에 재앙이 닥쳐오자 "알리샤 공주"가 전설적인 영웅인 "도사"를 찾아서 헤메다가 천족의 마을에 도착

여기서 인연을 맺어 천족과 함께 살고 있는 "스레이"와 천족 "미클리오"는 공주를 돕기 위해 탐험하게 되고 ..

"스레이"는 도사가 되고 천족과 합체(?)하여 기술을 사용하네요. 땅의 천족과 물의 천족등.. 바뀔때마다 옷도 바뀌고..

기술도 바뀌고.. 게임이 원작이라 그런지.. 이런거 전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게임을 한번 해볼까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재미있었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폭망했다는군요 ㅠㅠ

2기가 나오고 있다는데.. 아직 못찾았네요. 1기가 짧게 끝나서 아쉬웠는데 ..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