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싶었던 "닌텐도 스위치"가 드디어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발매는 3월 3일, 가격은 미국은 $299.99 일본은 29,980엔 이네요.

동시발매이긴 한데.. 한국은 없습니다.. 정발 될지 안될지 모르겠습니다.

되면 좋기는 한데.. 안되면.. 일본에서 사오거나 그래야겠네요...

이번에 프리젠테이션 보면서 새로운건..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1, 2 합본"이 나오네요...

가격이 비싼것 같기는 한데.. 새로운 캐릭터와 퀘스트 등등 뭔가 새로운게 추가 되어서 나오는것 같습니다.

새로운 캐릭터가.. 드퀘4에서 나왔던 라이언도 나오고 말이죠..

이건 너무 사고 싶은데.. 한글화 정발로 안해주면 ㅠㅠ.. 그리고 초기가격이 비싸서..

그냥 출시되고 좀 기다렸다가 가격이 내려가면 사야겠네요...

그리고 "파이어 엠블렘 무쌍"은 정말 의외였습니다..

파이어 엠블렘이 무쌍으로 나오다니..;;;   그냥 신작좀 내주지 ㅠㅠ

암튼.... 꼭 사야할 이유가 늘기는 했네요.. 스플래툰2도 재미있을것 같고.. 오픈월드 형식의 마리오도...

총알을 모아야.. 근데.. 플스4는 .. 언제나.. 사게 되려나....;; 총알 없는데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