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URL : http://list.qoo10.com/gmkt.inc/Goods/Goods.aspx?goodscode=467374923

제가 다운 트랜스 물려서 사용하고 있는 샤프 공기청정기 KC-E70-W 입니다.

뭐 계속 비슷한 가격에 풀려나가고 있는듯 합니다.

$225 이지만 제품 밑에 보시면 $30 쿠폰 받을수 있으니 적용하면 $195가 됩니다.


물론 배송비랑 다 포함이라서 추가로 드는 금액은 없습니다.

다운트랜스는 추가로 사셔야 합니다.

참고로 여름에 사용중에 온도가 높아지면 빨간불 들어오면서 알림 울립니다.

알림을 끄는 기능은 있지만 그래도 꽤 시끄러웠네요.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엄청 더웠거든요..;;

이게 가습기능도 있어서 안에 물통도 들어있습니다. 저는 안썼지만.. 

필터는 1년에 하나씩 사서 갈아주면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이 드네요.

일본 직구 대행이라 A/S는 안됩니다..

참고하시기를..

신기한거 많네요.. 모기잡는 공기청정기도 있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