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블프기간에 지른 애들 중에 하나입니다.

정말 하나씩 하나씩 천천히 도착하고 있네요... 아 속터져.. ㅎㅎ

슬림이라 그런가?? 생각보다 작은 박스에 왔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본체가 두둥~!!

본체 옆의 박스를 꺼내보면.. 게임 패드와 HDMI 케이블, 그리고 전원코드가 있네요.

흰색이라 이쁩니다. 엑박패드는 처음 잡아보는데..이게 사람들이 말하는 그 엑박패드군요.

슬림 본체입니다.. 이게 슬림이라고 하는데.. 도대체 원래는 얼마나 컸던건지..

여러가지 포트가 엄청 많아요.. 왼쪽이 전원 코드.. 어댑터가 내장이라고 합니다.

바닥면입니다. 귀퉁이에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가 있네요.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왠지 클래식한 라디오가 생각나는건...

심플하니 흰색이 이쁘네요. 때나 먼지의 오염이 걱정됩니다.

전원, 네트웍케이블, HDMI 꼽고 그냥 했더니.. 설정화면이 나오네요.

엑박라이브 체험권?과 EA 엑세스 1달 체험권?과 배틀필드 1 제품 코드가 같이 들어있네요.

아놔. 이건.. 잘보면 오크가..


생각보다 충격이었던것은.. "배틀필드1" 포함버젼인 500기가였는데..

딱히 배틀필드를 하고 싶어 산게 아니기 때문에 이거 오면 게임만 따로 팔아버릴까?? 했는데..

패키지가 아닌 다운로드 코드가 두둥..;;;

게다가 Xbox 게임 코드 넣으려면 Xbox Live 계정이 있어야 하는데, 기존에 MS window 때문에 계정만들어놓은게 그냥 되겠지?? 했는데.. 갑자기 "내 나이 확인"을 한다고 ㅡ_ㅡ;;

내 나이를 왜 궁금해 하는데???

몰랐는데... 이 나이 인증하는것 때문에 정말 "개XXXX" 라고 욕하던 "아이핀"을 가입하게 될줄이야...

게다가 아이핀 가입하고 나이 확인 인증 했는데도.. 화면이 계속 안넘어 가는데.. 5번이나 했더니..

1시간안에 5번 인증하면 안된다고...  "야! 이런 XXXX" 하면서 혼자 열폭하고 있었네요..

정확한건 모르겠는데.. 아이핀 가입하고 바로 되는게 아닌것 같네요.

1시간 삽질하다가 자고, 오늘 아침 7시에 핸드폰으로 다시 해보니 됩니다 ㅡ_ㅡ;;

"이런 쉣!!!"...

저처럼 이번 블프 대란에 엑박 처음 구매하신분은 국내계정 만드실거면 미리 "아이핀" 만들어놓으세요.

암튼... Xbox One S 구매기 및 설치기였습니다.

'지름신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Xbox One S Vertical Stand - 수직 호환 스탠드 구입  (0) 2016.12.23
플래너 속지 구매  (0) 2016.12.17
ASUS vivostic PC 도착  (0) 2016.12.13
Diablo3 Battle Chest($19.49/Digital Down)  (2) 2016.12.12
LG 29UM68-P 도착 및 설치  (0) 2016.12.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