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PC 택배로 오겠지 기대하며 컴퓨존 사이트에 배송조회하러 들어갔는데...

"현대택배 지연으로 인한 어쩌고" 공지가.... 그래서 "헉 내것도!!" 라는 생각이 들어서 조회했는데..

다행하게도 동네쪽으로 와있네요.. 어? 근데.. 배송번호가 하나 더 있어서 그거 눌러보니...

그건 지방에 가있네요 ㅡ_ㅡ;; "아놔 이런 XXX!@#$" ..

"그래 뭐 지연 될수 있어~!! 그래도.. 오려면 같이 늦게 오던가 같이 일찍 오던가.. 겠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재수가 없으려니... 딱 1개 왔네요...

게! 다! 가! 그것도 케이스 박스 하나.. ;;; 뭐 어쩌라는거냐.. 케이스는 뭐 건들지도 못해 ㅠㅠ

메인보드, CPU 이런것들 오면 가조립이라도 미리 해놓지 ㅠㅠ... 케이스는 뭐.. 그냥 들고 있어야..

박스가.. 왜 이리 크지???

친구놈이 미니라고 해서 샀는데.. 이렇게 클줄...

양옆이 유리 입니다.. 투명 아니고 약간 불투명..

디자인도 맘에 들고.. ITX케이스중에서 앞뒤 길이가 짧아서 맘에 들어서 샀는데.. 사놓고 보니..

그냥 미들케이스랑 다른게 별로 없는듯 ㅡ_ㅡ;; 이 친구 썩을넘... 그놈의 미니랑 제 미니랑 기준이 달랐네요.

얼핏 앞뒤 길이만 보고 지른게 제 잘못 ㅠㅠ  원하는 길이가 잘 안나와서 넙죽 주문했더니.. 쩝쩝..

책상 배치 계획에 수정이 필요하겠군요.. 어째.. 파워도 ATX 들어가더라니... 뭐 쿨링은 잘 되겠네요.

핸드폰 사진 상태가 너무 안좋네요.. 내일 나머지 부품들 오면 조립할때 다시 사진을...

케이스는 참 심플하고 이쁩니다.. 다만 가격이 정말 후덜덜 합니다.. 10만원은 가뿐히 넘으니..

내일 칼퇴근할수 있도록 기도를!!

'지름신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29UM68-P Ultra Wide Monitor 질렀습니다.  (0) 2016.11.24
PC조립 실패 및 성공기  (2) 2016.11.21
PC 한대 부품 주문했네요.  (0) 2016.11.14
더 잠 베개드림... 베개임.. 베개..  (0) 2016.11.11
책 선물받음  (0) 2016.10.2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