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발큐리아 OVA 입니다. 

"누군가를 위한 총상" 이라는 부제를 달고 있습니다.

전장의 발큐리아3 게임이 나오면사 나온듯 합니다.

2편용 애니는 못봤네요. 못찾는건지..


OVA 전편, 후편으로 2편으로 나뉘어 있으며 이번 내용은 모반부대인 422부대 "네임리스" 라는 부대인데, 이 부대원들이 다 이름이 아닌 번호로 부르고 다닙니다. 여기서의 7(세븐)이 주인공인듯 하네요.

이 부대는 제국, 갈리아 양쪽부대에 쫒기고 있는듯 보입니다. 리더인듯한 "세븐"은 정의롭고 7소대의 "균터"같은 판단력과 행동력을 보이는 멋진 캐릭터네요. 도망다니면서 제국군에게 괴롭힘 당하는 마을도 구해주고, 이사라가 아직 살아있을때의 제 7소대와 함께 제국군을 격파하는.. 주로 그런 내용입니다. 게임을 안하고 본편만 봐서 그런데 뜬금없이 "네임리스" 부대가 나와서 좀 황당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볼만했습니다.

죽은 이사라가 다시 보여서 약간 기쁘기도 하네요.


본편을 봤으면 이것도 볼만합니다. 또 한명의 발큐리아인(?)을 볼수 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