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경찰 이야기.. 극장판입니다.

원래 드라마로 있었던듯 하네요.. 전 드라마는 안보고 보게 되었습니다.

드라마를 안보고 보니 캐릭터의 특성 및 캐릭터들관의 관계등등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아마 그래서 그런지 재미가 상당히 반감될것 같습니다.


S가 SAT, SST, SIT 이 3개의 특수부대, 특수수사대, 특수경비대 등이 있는데..

이 앞의 S가 Special 즉 "특수"를 뜻하네요.. 그리고 SAT와 SIT의 장점을

모은 NPS라는 특수급습수사대 가 신설되게 되었는데...

아마 이 NPS 가 드라마의 주 내용이었을듯 합니다. 주인공은 팔 양쪽에

방패 두개 달고 다니면서 총알 막고 다니고 주먹으로 패고 다니는..

과거에 복싱했었다는 캐릭터인것 같습니다.(드마라상에서..)

이렇게 유추하면서 봤는데.. 즉 주인공의 직업은 "디펜더" ;;;; 


암튼... 드라마 주 내용은 NPS 일것 같고.. 아마 SAT나 SST, SIT 등등과

투닥투닥 거리면서 뭔가 있었을것 같은데..

이 극장판에서 이 3개가 일본의 운명이 걸린 테러 사건으로 인해 함께

힘을 합쳐 작전을 펼치게 되는.. 이게 극장판의 내용입니다.


참고로 앞에 쓴 드라마 내용은 제가 유추한것으로 본적이 없습니다..;;;

그랬을것 같아서 그랬어요.......

드라마를 안보고 보니 재미가 별로 없네요.. 

그래도 몇몇 배우들은 다른 드라마나 영화에서 좀 봐왔던 터라 친근감이..;;

"아라가키 유이"도 나오네요..


저처럼 드라마 안보고 보시는 분들은 안보는게 좋을것도 같습니다.

앞 내용을 하나도 모르니 재미가 없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