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이게 국내에서 했나보죠..

암살교실 실사 영화판입니다.

잘 만들었기는 하지만, 역시 캐릭터 매치가 좀 그래서 좀 집중이 힘들었네요

실세 선생은 CG니 거의 똑같게 나온다고 보면 되겠네요..

그런데.. 카라스마입니다!!

이 카라스마가!! 저렇게 늙은!! ㅠㅠ

아카바네!!

이것도 뭐 .. 쩝...

이리나 옐라비치.. 일명 "비치쎔"..

이건 그나마?? ..

이리나 옐라비치를 보면서 좋아하는(?) 초생물 선생님.. (분홍빛이..;;)


애니메이션의 1기 내용을 가지고 뭉텅 뭉텅 줄여나간 영화입니다.

역시 캐릭터 매칭이 잘 안되니.. 집중이 잘 안되긴 하네요..

그래도 저번 "기생수" 애니메이션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인지.. CG로 영화에 나오는

특수효과들이 많이 사실적으로 보여지긴 합니다..


그래도 확실히 애니보다는 재미가 덜 하네요.

캐릭터 매칭이 그나마 나았던건 역시 "바람의 검심" 정도인것 같습니다.


처음 시작하자마자 "카라스마" 배역 보고 완전히 벙쪄서 멘붕이 왔었네요.. 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