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에 지른 Leap TV 와 Nespress 캡슐 커피가 도착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Leap TV만 할인해서 구매했었는데.. 어린이날에 도착이 안될거 같아서

포기하고.. 네스프레소 캡슐 첫가입고객 할인 하길래 5줄 지른거 합배송 했습니다.

Leap TV는 Leapfrog 사의 교육용 거치형 게임기 입니다.

이 회사에서 어린이용 장난감도 많이 있지만.

LeapTV, LeapPad, Leapband 기타 등등, 게임류 전자 기기가 많이 나와있네요..

국내에서 종종 보이는 사용기나 제품류를 보면 LeapPad나 LeapPad2 정도 보입니다.


애가 들어오기 전에 급하게 오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eap TV박스가 생각보다 작고 가볍습니다....

박스를 열줄 몰라서(?) 결국 뜯었네요..

내용물은 Leap TV 본체, 패드, 본체거치대, 카메라, 카메라 거치대,

HDMI케이블, 콘센트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본체 앞면입니다..  Leap Pad 와 같은 카트리지 모양 삽입구가 보이네요..

전원버튼고 밑에 교체(?) 같은 버튼도 보입니다.

본체 옆면입니다.. 블랙컬러이다 보니. 나름 포스가..

본체 뒷면입니다. 전원, 이더넷, 카메라 연결 포트, HDMI 포트 이렇게 있네요


본체 거치대입니다.

이렇게 착. 본체랑 결합..

카메라도 거치대가 있어서 거치대와 결합을..

패드입니다.. 모양을 변경할수 있어요.. 일자로.. 거꾸로 된 V 자 형태로.. 패드는

AA건전지 2개 들어갑니다.

HDMI 케이블은 정말 두꺼운게 오네요..


전원 어댑터입니다.. 어댑터는 잘 안보이시겠지만.. 110, 220 겸용입니다.

돼지코만 끼우면 됩니다.


실제로는 TV에 연결해서 바로 해보고 싶었지만.. 애 생일때 선물로 줄거기 때문에

애가 보기전에 사진만 찍고 봉인시켜버렸네요...

작동되는건 다음에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