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나가 협주곡, 노부나가 콘체르토 라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내용은 고교생 주인공 "사부로"가 과거로 타입슬립해서 "오다 노부나가"와 만나고

똑같이 생긴 "오다 노부나가"는 병약한 자신 대신 "사부로"에게 "오다 노부나가"로

살아줄것을 부탁하며 도망(?)간다.. 가신들에게 붙잡힌(?) "사부로"는 "오다 노부나가"

로 살아가게 되는데...


저는 나름 괜찮게 봤는데..별로 인기가 없었던것 같네요.. 

다만 10화는 너무 짧아서 아쉽네요.. 왠지 뒷부분이 더 재미있을것 같은데...

잘 진행하다가 중간에 확 끊어버린것 같아서 좀 그러네요...

애니 중간 중간에 기존에 타임슬립해왔던 사람들과의 재회장면은 재미있었습니다.


다만 그림체는 별로입니다.. 중간에 이쁘다는 "오다 노부나가"의 동생 "오이치"가

나오는데.. 별로 안이뻐요...;;


찾아보니 애니는 실패한듯 하고.. 오히려 드라마로 만들어진게 성공했나 보네요..

나중에 드라마나 찾아서 봐야겠습니다.


이 애니를 보니 예전에 리디북스에서 사놓은 "대망" 을 한번 읽어봐야할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