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오는날 술먹고 뻗어서 그 이후로 술병으로 뻗어 있어서..;;


케이스 오픈 하자마자 떨렁 헤드셋 한개 들어있어요.. 엄청 커보여요..

그 뒤에 있던 충전 케이블과 나머지 파우치??

1ABT 랑 크기 비교.. 비슷해요!! 크네요..


파우치가 있길래 오~~ 했는데..

헤드셋 파우치가 아닌것 같은... 작아요...이 놈은 목을 접을수 있게 되어있네요..

다른데는 연결 안해봤는데.. 그냥 USB 송신기 플스3에 꽂으니 자동으로 소리 들리더군요..

소리 잘 들려요.. 게임 할맛 납니다... 


문제는... 별로 게임을 못했다는거 ㅡ_ㅡ;;


와이파이님이 도대체 집에 헤드셋이 몇개냐고 난리네요...

AKG K450,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라이브, MDR 1ABT, 플스 골드 헤드셋...

4개밖에 없네요... 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