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연속 초콜릿을 먹네요 ...;


오늘은 싱가폴 다녀오신분이 초콜릿을 사오셨습니다..

스위스 초코과자, 풍년 초코파이, 싱가폴 초콜릿 3연타네요...

안에 캬라멜 소스?? 가 들어있어서 더 단것 같아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치웠습니다..

요즘 여행철인듯 많이 여행을 다녀오시네요...


그리고 경조사도.. 결혼식이 10월달에 너무 많아요...

저는 벌써 10월, 11월, 12월 다 결혼식이 있네요... 더불어 축의금 걷는 일까지 해야 하는 부분도..

주말 알바 뛰는 느낌입니다. ㅎ


감기가 다 낫지 않아서 운동은 못하고 먹고 자기만 하니 살만 계속 찌고 있네요... 이제 위험 수위인듯..

언능 나아서 다시 운동을!!


건강 잘 챙기세요... 돈도, 건강이 있어야 벌수 있는겁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