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http://www.aniplustv.com/main.asp?goCode=1#/tv/program_view.asp?gCode=TV&sCode=001&contentSerial=1448


"시도니아의 기사" 라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만화책으로 있는것 같고, 극장판도 애니메이션도 나와있고, 2기가 최근에 종료된것 같네요..

12화까지 이며, 영상이 굉장히 특이합니다... 

3D CG 이긴 하지만 100%는 아니고, 거기다가 카툰렌더링까지되어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독특한 영상이 되었네요... 생소합니다..


하지만,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내용을 보니.. 마치 "마크로스 프론티어" 가 생각이 나는건 개인적인 생각일까요..

우주를 표류하는 "항공모함"에 계속 공격해 들어오는 "외계생명체", 나중에 연구가가 말한 "외계생명체"인 "가우나" 에게도

지성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설정... 등등..

"마크로스 프론티어 "함선"과 외계생명체인 "바쥬라"가 겹쳐보이네요...

인간의 유전자 조작으로 인한 "광합성"을 할수 있는 몸이나 "클론" 을 만들어 내는 기술등 이런것들은 "건담 시드"가 생각이 나네요..


하지만.. 뭐.. 이제 애니메이션이 하도 나와서 어떤 설정을 하더라도.. 다 비슷할것 같기는 하네요..

다른것보다 내용이 재미있습니다..


우주복안에서 배뇨(?)를 해결한다는 설정이나, 남,녀 이외의 성(?)도 있다거나.. 뇌에서 정보를 뽑아내는 기술등..

음... 왠지 글로만 설정을 쓰다보니..왠지 기괴해지는군요.. ㅡ_ㅡ;;


한편 한편 보다가 빨려들어가서 어느새 12화를 다 보고 극장판과 2기를 찾아 헤메고 있습니다.

단한편도 지루한 편이 없었네요..

주인공도 중간 중간 코믹스럽게 기절하거나 얻어맞는 장면이 코믹하기도 하고요.

마지막 12편에 엔딩 끝나고 나온 장면에 2기가 너무 궁금해 미칠것 같습니다.


이건 재미있습니다.. 추천할만 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