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Xperia Z3 Charging Dock 소니 엑스페리아 Z3 충전독 


알리에서 Z3 충전독을 주문하였습니다.

정품독은 너무 비싸기도 하고.. 또 사무실과 집에서 사용할 2개를 사야해서 예전에 아마존에서 주문한 사제 충전독을

Z 울트라에서도 잘 사용해서 비슷한걸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팔고 있길래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일찍 도착을 했네요.. 운이 좋았던듯...


2개 모두 도착했습니다.

안엔 본체와 케이블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입니다.. Z3 본체에 케이스 낀 경우를 감안한 가이드까지 있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뒷면은 이렇고요..


비닐을 띠고 보니 가운데 고무같은 부드러운 부분이 있네요.. 미끌어지지 말라고 넣어놓은듯.. 근데.. 왜?? 굳이 저기에??

왼쪽이 Z3용이고 오른쪽이 Z 울트라 사용하던 충전독입니다.

가이드 분리한 모습입니다. Z3 케이스 끼었을때 이렇게 사용을..

Z3 충전중인 모습입니다.. 사진이 엄청 밝게 나왔네요 ㅠㅠ

좌측 모습입니다.


개당 $12.79에 구매하였습니다.. 지금 환율이 많이 올라서 그렇게 싼 금액은 아닐지 몰라도 나쁘지 않은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더 싸고 좋은것이 있을수도 있겠지만요..참고로 정품 충전독 사용이 아닐경우 마그네틱 적출시

무료 A/S 안된다고 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보니.. 자석이 별로 세지 않은것 같아서 좋긴 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