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Xperia Z3 도착

지름신고 / / 2015. 8. 18. 16:36

울트라 액정 깨먹고 주문한 Sony Xperia Z3 블랙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일찍 와서 다행이네요...

샤오미 5,000mAh 가 사은품으로 같이 왔네요.. 필름은 없고 ㅠㅠ

박스 뒷면입니다... 박스가 작아요..

왠지 싸보이는듯한 내부 박스..

구성품은 본체, 메뉴얼, 충전어댑터, 이어폰, USB 케이블입니다.

흡.. 이 어댑터는 울트라 어댑터랑 똑같은듯??

케이블.. 뭐 별건 없네요..

오.. 다행스럽게도.. 오픈형 이어폰이네요!! 요즘은 다 인이어라서 싫어했는데.. 다행...

뒷면은 이렇습니다.. 다행스럽게 보호(?)비닐이 붙어 있네요..

오른쪽 옆면이에요.. 둥그스럼하니. 이쁘긴 하지만.. 미끄러지기 쉬울듯.. 

앞면 역시 보호(?) 비닐이 붙어있습니다.. 보호필름 언제 붙일수 있을지.. 바빠서 ㅠㅠ

왼쪽이 Z3 오른쪽이 울트라 입니다.. 흑.. 역시 울트라의 광활함은 ㅠㅠ

크기는 이정도 차이가 나네요..

옆면비교입니다.. 울트라가 약간 더 얇습니다.. Z3보다.. 울트라 ㅠㅠ


아직 개통은 안하고 개봉기만 올렸는데... 울트라가 정말 잘 나왔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Z3도 이쁘긴 한데.. 울트라랑 비교하니.. 오징어로 보입니다 ㅡ_ㅡ;;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