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BCG Free 배송할때 주문했는데...

이제서 설치했네요.. 지금은 $10가 넘지만 그때는.. $6.43이어서 지를만 했습니다..


집에 TV가 구형 PDP라 HDMI포트가 한개밖에 없어서 WD TV Live 를 꼽았더니..

PS3를 꼽을수가 없어서 HDMI 케이블 하나 국내에서 구매하고

이제 연결했네요..


왼쪽에 WD TV Live 연결하고 오른쪽에는 PS3를 연결했습니다. 3port 라 한개 남네요..


고휘도 LED는 별로 맘에 안들지만..


TV 왼쪽 밑에 있는게 WD TV Live 입니다.


좋은건 PS3의 전원을 끄니 자동으로 WD TV Live 로 스위치가 전환이되네요...

전환은 버튼을 눌러서 순서대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좋네요.. 일단 잘 되니...  고휘도 LED는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할듯.. 눈부셔서....


싸게 잘 사고 잘 되니 좋습니다.. 


백만년만에 PS3를 켰더니.. 하나도 기억이.. 내가 뭔 게임을 했더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