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MY CLOUD 2TB 설치..

지름신고 / / 2013. 11. 20. 00:38

집에 와서 이제사 설치 했네요...

물론 기본적인 셋팅이지만.. 나중에 트랜스미션도 설치해야 하고... 기타 등등..

암튼 나온 메뉴얼에 있는 주소가 안먹어서 헤멨는데.... 

그 주소가 안되면 아래 주소로 하면 됩니다.


http://setup.wd2go.com/?mod=product&device=mc


여기서 프로그램 다운받아 설치하면 되네요..


박스 드디어 비닐 벗겼네요..


위에를 까보니 본체와 케이블 등등..


꺼내보 보니까 생각보다 작습니다... 카테고리5e 케이블에 돼지코어댑터.본체.. 설명서등


집에 놀고 있는 갤탭7(물티슈로 닦았더니 저리되었네요..;;)과의 크기비교.. 갤탭7은 충전독 끼운 상태


요만합니다...


뒷면에 USB 3.0 확장포트와 기가빗 이더넷 포트


요건 멋있는듯.. 실제 설치하니 파란색 들어옴


뭐.. 의미 없는 카테고리5e... 6넣어주지..


설치완료후 데탑 웹화면으로 들어온 관리 페이지입니다. 여기서 스트리밍등 다양한 설정 가능합니다. 계정등록 등등.


저는 공유기 IPTIME에서 제공하는 TWINIP 서비스와 DDNS 서비스를 이용해 ID.iptime.org 로 접속하니 로그인 화면 잘 뜨네요...

윈도우 -> 실행 -> \\wdmycloud 하면 네트웍 드라이브로 보여져서 그냥 여기서 카피 하고 있습니다.

188기가 카피걸었는데.. 1시간 걸린다네요.. 뭐.. 윈도우 카피 시간 나오는건 믿을게 못되지만.. 네트웍으로 카피 하는거니

확실히 느리긴 합니다. 글 올리면서 생각해보니 usd 확장포트에 연결해서 카피하면 될거 같다는 생각이 번뜩 드네요.


시간도 시간이고 피곤한지라 이만 줄이고.. 나중에 더 셋팅 하면 올리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