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한지 꽤 지났는데, 이제사 올립니다.

 

 바이블이란 대행업체에서 구매를 했네요... 카드 무이자 때문에 어쩔수 없이 약간 비싸게.. ㄷㄷ

 

 충전독이랑 같이 구매했는데, 운이 좋은건지 케이스 번들로 되어있는 제품이 왔습니다. 가운데는 돼지코

 

 검증 스티커가 붙어있더라고요..

 

 ZU 본체가 바로 나오네요..

 ZU 본체와 AS3개월 연장(필요 없는 ㅡ_ㅡ;;) 쿠폰과 번들 케이스입니다.

 

 충전독에 끼웠는데.. 소형 TV 처럼 보이네요 ㅎㅎ

 

 번들 케이스에 끼우고도 밑부분만 분리를 해서 충전을 할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소니에서 핸드폰도 만들어?" 라고 하시네요.. ㅠㅠ

저같은 경우 기존에 글을 올린것처럼 큰 화면과 그에 비해 가벼운 스맛폰이 필요해서 주문을 했네요..

이제 주변기기 몇개 더 주문하고 끝내야죠..

 

기존 베가 아이언을 사용했었는데, 아무래도 720P가 1080P보다는 확실히 밝네요..

그래도 ZU 도 디스플레이가 꽤 밝은 편입니다..

화면이 커서 아름답기도 하고요.. 두께는 정말 얇은 편입니다. 다 좋은데..

 

단점은.. 카메라.. 플래쉬 부재 이네요...

조금만 어두워도 노이즈가 자글자글한 카메라는 정말.. 소니인데도 말이죠...

참 아쉽습니다.

저처럼 태블릿과 핸드폰을 통합하시려고 하시는분은 한번 도전해볼만합니다.

그리고 7인치보다 작은 태블릿으로 사용을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도 말이죠....

 

기존 KT 사용하던 베가 아이언 유심 빼서 넣고 APN 바꿔주고, MMS 약간 헤멨더니 다 잘 되네요..

물론 WIFI존 이용 지역은 상담원 전화해서 맥어드레스 등록해주었습니다.

 

기업은행 뱅킹 앱이 해외단말기 안된다고 해서 전화해서 모델명 불러줫더니.. 2일만에 되게 해주네요 ㅎ

LTE 모델인 C6833 입니다. 3G버전과 Z1은 제가 없어서 확인을 해볼수가 없네요

 

아직까지는 카메라 빼고 만족하는 기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