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일 좋아하는 류네요.. 코믹.... ㅋ

뭐 코믹이라 그래서 엄청 빵터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만..

 

영화 "두사부일체" 의 내용과 많이 흡사합니다. 조폭 두목 아들에게 "고등학교 졸업하면 두목시켜주겠다.."

라고 시작을 합니다...

 

새로운건.. 푸딩이 참 맛있어 보였다는겁니다.... 젤리나 푸딩 같은거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저 푸딩 한번 먹어봤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게끔 만드네요.. ㅎ

 

주인공인 "나가세 토모야"

 

가 이렇게 드라마 중간에 눈을 까 뒤집는 장면이 특히 재미있었네요...

마치 짐캐리같은 표정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디서 많이 봤다 라고 생각했던 주인공이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다케우치 유코"님 출연작중

"데릴사위" 에서 같이 나왔었네요... 칫솔 노래 부르던... ㅎ

 

뭐 그냥 볼만 합니다.. 너무 만화 같이 오버하는 내용이 많긴 합니다만..

최근 우울한것들만 봤더니 기분 전환이 되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