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은지 1년하고 2, 3개월 정도 된것 같네요.. 클릭 또는 드래그시 풀렸다가 다시 되어다가 뭐 이런증상이 ㅡ_ㅡ;;

선물해준 지인한테 영수증 좀 달라케야겠네요...

 

암튼 그래서 지난 블랙프라이데이때 지른 퍼포먼스 MX 마우스의 봉인을 드디어 풀게 되었습니다.

원래 출근하면 쓸려고 봉인해놨었는데, 집에서 대기 상태라  ㅋ 

좌측이 고장난 M705, 우측이 퍼포먼스 MX 마우스

 

으흐.. 그냥 떡 잡아보는것만으로도 확실히 M705 하고 다르네요.. 으흐흐.. 근데 퍼포먼스 MX 이넘은 해외 구매한 제품이라.

국내 A/S가 안된다는게 함정.. 뭐 어차피 그만큼 싸게 사기도 했지만요.. 거의 국내가의 반 가격으로 구매했으니까요..

 

사진에는 없지만, 엄지손가락 근처 앞으로, 뒤로 버튼 바로 밑에 Zoom 버튼이 있는데.. 뒤로 누르는데 자꾸 Zoom 누르네요...

아직 버릇이 안들어서.. ㄷㄷ

 

결국 DPI 는 쓰잘데기 없는 Zoom 버튼으로 할당해버렸네요.. Setpoint에서 민감도 설정부분으로 바꿨습니다.

눌렀을때 한번씩 바뀌는데 2가지 설정할수 있고 레벨1은 배터리 게이지 위쪽에 2개 불들어 오고 레벨2는 밑으로 2개 불들어 오네요..

 

A/S 보내면 새거 올려나 모르겠네요.. 마눌님이 눈독 들이는것 처럼 보여서..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