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레드빔 일명 "은하수"현상 으로 인해 오늘 빔 모듈을 A/S 받았습니다.

실제로 A/S 접수는 추석전에 했으니 꽤 되었네요..

이 문제는 저 뿐만이 아니고 상당수의 많은 아몰빔 사용자들이 문제가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여기저기 많이 올라오니까요

그래서 추석전에 A/S 센터가서 직접 A/S 접수를 했지만, 부품 수급이 어렵다는 얘기와 함께 부품이 수급되면 연락준다고

하고는 2주일이 훌쩍 지나버린거죠... 직접 접수 받은 A/S 기사한테 전화도 해봤지만, 역시나 .. 부품 수급이 안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와중에 여기저기 A/S 했다는 사람들의 사용기도 올라오더군요..

어떤 분은 갤럭시S2로 교품 받았다는 얘기, 그 이후에는 환불해준다는 얘기...전 빔용으로 쓸거기에 환불은 필요 없었습니다.

빔만 잘나오면 되기에 너무나도 답이 없고 그냥 기다리다가 몇개월 갈거 같고.. 사용기에도 A/S 센터가서 언성 높이신분들은

A/S 담날 받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삼성 사이버센터에 불만글을 올렸습니다.

간단하게 얘기하면 "A/S 센터가서 소리르고 화내고 해야만 고객이냐, 니네 A/S 규정이나 부품재고에 대한 규정 등등 확인하고 연락달라, 그리고 클레임은 어따가 걸면 되냐" 얘기를 썼었더랬죠..

물론 A/S 기사들과 상담원이 무슨 죄가 있겠습니다.. 부품이 없는데 어케 기사님들이 수리를 하며 상담원은.. 뭔죄길래...

뭐 이런 내용까지 살짝 곁들여가며 썼드랬죠...

다음날 전화오더군요... 금요일이었는데, A/S 센터 팀장? 지점장?? 바빠서 대충 받았는데, 월요일날 바로 수리 해주겠답니다.....

월요일날 다시 전화했더니.. 제가 접수한 기사님은 아직도 재고가 안들어와있고, 들은 내용이 없다는 겁니다....

알아보고 전화주겠다고 하더니 나중에 팀장이란 분이 전화왔습니다... 부품 들어왔고, 오면 바로 수리 해주겠다고..

그래서 수리 하고 왔습니다...

진작 이렇게 바로바로 수리 해줬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전 힘들여서 A/S 몇번 안가도 되고, 불만 글 안써도 되고.. 쩝..

암튼 수리했는데, 이게 결함을 고친 신품인지 그냥 기존 재고품인지는 모르겠으나, 기존과 달리 촛점 맞추는 다이얼이

기존보다 더 뻑뻑해져있네요... 아.. 원래 이런거였구나 생각하니 참....

교체한 모듈에 대해서는 1년 A/S 무상이라고 합니다.. .다이어리에 적어놔야지 ㅡ_ㅡ;;

이상 힘든 빔모듈 수리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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