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용으로 질렀습니다.
사자마자 할부원금이 다른곳에서 내려가기는 했는데... 할부원금 78,000원에 태블릿 29요금제 2년 약정으로 질렀습니다.
이것저것 할인데 기존 HD2 올인원 55요금제로 "태블릿 플러스 할인" 묶으니 월 3천원씩 더 할인이 되네요..

갤탭 산지 하루만에 갤탭 보다가 HD2 보니 답답해 보입니다... 사람의 적응력이란 정말 대단한듯...
케이스는 삼성 애니모드 갤럭시탭용 거치가능한 하드 케이스로 질렀습니다.
일단 이 케이스 사실때 조심하실게 정말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만.. 잘 보셔야 할게..
이 케이스를 제작하는곳은 "금오" 라는 곳인데, 이게 금오와 애니모드에서 두군데서 팔고 있는데, 같은게 아니라 다릅니다!
모양은 똑같은데 코팅을 어떻게 했느냐가 구분이 되고 애니모드가 더 비쌉니다... 금오는 유광인듯 하고요..
애니모드쪽은 SF코팅(?) 처리가 되었다는데.. 무광 재질에 표면이 고무 느낌나는.. 그.. 예전 IBM놋북 스타일?? 입니다..
구매하실때 잘 고르셔야 합니다..

암튼 갤럭시탭 화면 시원시원하고 참 좋네요.. 단점은 역시 무겁다는거??
케이스 단점은 거치를 단계로 하는 놈들이 액정덮는 면쪽에 있는데.. 이거 3개가 약간 튀어나와서 케이스가 좀 눌리면
액정에 자국이 남습니다.. 이거하고 역시 이 케이스를 달면 더 무거워진다는거.. ㅎ
그리고 왠지 거치대로 접을때나 열때 힘줘서 확 해버리면 부러질꺼 같은... 느낌을 좀 받네요...

무광이라서 뽀대는 납니다!! 아.. 지름신이여~~

하드케이스겸 거치대도 됩니다.
각도도 단계별로 조절할수 있고요...
액정면 쪽에는 삼성 모바일이라고 적혀있네요..

뒷면쪽에는 갤럭시탭이라고 크게 있고.. 오른쪽 아래에 보기 힘든 "Made In Korea" 가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