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드3 사용 경험

폴드3 사용한지 1년 6개월정도 된것 같습니다.

1년쯤 될때에 내부 필름이 금이가고 떨어져서 무료 필름교체 쿠폰으로 한번 교체 받았는데

이번엔 1년도 안되서 또 같은 증상이 되어 서비스 센터에서 19,000원 내고 내부 필름만 교체하였습니다.

외부화면은 13,000원으로 별도로 하니 부담되어서 내부만 교체하였습니다.

 

아마 이게 최대의 단점이 아닐까 합니다. 1년마다 필름 교체. 유지비네요.

그 외에는 딱히 단점이랄것이 별로 없었습니다.

 

- 폴드3 와이파이 안켜지는 현상 발생

그러던중 게임돌리다가 갑자기 다운되면서 재부팅 되더니 와이파이가 안켜지는겁니다.

네. 말 그대로 와이파이 리스트가 안뜨고 접속이 안되고 이런 현상이 아니라 와이파이 키려고 누르면

찐한 파란색이 아니라 키려고 하는 옅은 하늘색의 아이콘만 나오고 안켜져요.

 

검색해보니 저만 그런게 아니라 같은 증상을 겪는 사람들도 있었네요.

 

https://r1.community.samsung.com/t5/%EA%B0%A4%EB%9F%AD%EC%8B%9C-z/%ED%8F%B4%EB%93%9C3-wifi-%EC%97%B0%EA%B2%B0-%EB%B6%88%EA%B0%80/td-p/20656694

 

저도 뭐 네트워크 초기화도 해보고, 안전모드도 들어가보고 이것저것 해봤는데 안되어서 업무시간에

얘기하고 센터로 갔습니다.

 

엔지니어분 설명으로는 잦은 충격에 의한 선 단선이라던가 문제가 생길수 있다.

와이파이 관련 선이 디스플레이랑 같이 있어서 디스플레이 교체를 해야 한다.

그래서 교체하였습니다.

 

다행인건 서비스기간 내라서 무료로 교체를 했는데 다행인건지 불행인건지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스마트폰 쓰면서 지문인식 고장이나 버튼들 고장, 디스플레이 깨진적은 있어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힌지까지 교체된 핸드폰을 보면서 거의 새거가 되어서 좋아라 해야 하는지.. ㅎㅎ

메인보드는 그대로라 그대로 사용하였네요.

 

아무튼 저처럼 와이파이 안켜지시면 스트레스 많이 받지 마시고 바로 서비스 센터 가는게

시간 아끼고 스트레스를 덜 받는 일인듯 싶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