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갑자기 $15 할인을 해주길래 뭐 살까 없을까 뒤지다가

애니메이션 블루레이나 사야겠다 싶어서 주문했고 도착을 했습니다.

하나만 사기는 그래서 다른것도 샀는데..  배송이 따로 따로 되네요.

블루레이 3장 + 오디오CD 1장 구성입니다.

북미판 컬렉터즈 에디션 입니다
응? 저 타이틀 가운데 줄은 뭐지???
헐.. 뜯고 보니 타이틀에 칼집이...누가 칼날로!!
뭐 여기저기 찌그러져있고.. 
박스겉면과 뒷면 광고지는 글루건같은것도 있고..;;;
박스가 찌그러졌으니.. 디지팩 케이스 모서리도...
스티커 들어있습니다.
포스터? 하나 들어있네요.
포토북 들어있습니다.
앗! 영어. 역시 북미라..
펼쳐놓은 디지팩
디지팩 안쪽면

일단 박스상태에서는 실망을 많이 했네요.

그리고 디지팩 왼쪽 디스크 밑에 OST 디스크 한장이 숨어있네요. 이렇게 해서 4장 입니다.

4K 한장 + 그냥 본편 한장 + 부가영상 + 오디오CD 이렇게 4장인것 같습니다.

 

왜나면 재생을 못해보고 바로 다시 봉인 시켰거든요.

박스 찌그러진건 그렇다쳐도 타이틀에 칼집이 완벽히(?) 나있는것은 좀 어이가 없어서..

아마존 라이브 채팅으로 문의를 넣었습니다.

 

혹시 박스만 따로 보내줄수 있냐고 했더니 그건 안되고 반품하고 교체해주겠다 합니다.

그래서 반품&교체하면 넘 오래 걸리는거 아니냐 했더니 알아보겠다고..

 

그리고는 "이번만 반품안하고 그냥 보내주겠다. 그리고 빨리 받을수 있게 해주겠다" 라고 하던데..

일단 오는거 좀 봐야 할것 같습니다..

 

아 아직 플레이 안해봐서 그렇긴 한데. 한글자막은 없는걸로 알고 있으니 혹시라도 구매하실분은

참고하시기를..

네. 한글 자막 없습니다. 일본어 자막도 없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