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이 좀 어두워서 책상 위에 붙이는 USB 전원 사용하는 LED 램프? 스탠드?? 를 주문했습니다.

2개 들어있는걸로 주문했는데.. 하나만 달아도 충분하기는 하네요. 개당 본체 길이는 30cm 입니다.

밝기 단계는 10단계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USB 케이블에 전원 버튼과 밝기 변경 버튼이 있습니다.

본체에 붙이는 면에 자석이 들어있고 고리가 있어서 여러가지 형태로 부착 가능할것 같아서

샀네요.

케이스
본체, USB 전원 케이블, 책상에 붙일 철??부분 3M 테이프붙어있습니다.
마이크로5핀이 달린 전원버튼 케이블. 책상위에 3M 테이프가 있는 철 부분을 붙이고 본체를 탁 대면 자석이 철썩!
밝아요.

형광등 윗 부분 좌 우에 자석부분이 있어서 철이 있는곳엔 그냥 철썩 붙일수 있을것 같고

양쪽에 고리도 있어서 이래저래 활용은 좋을듯 합니다. 전원 버튼 위 아래로 밝기 조절 버튼이 있고..

나름 심플하고 좋네요.

 

혹시 몰라 예전 보조배터리로 연결했더니 밝기가 균등하지 않아서 불량인가 했더니.. 충전기에 연결하니

잘 나오네요. 에전 모델이라 그런지 제 보조배터리는 일정한 빛이 좀 불가능한듯 싶습니다.

 

암튼 싸게 잘 산듯 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