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탐정 피카츄" 입니다.

포켓몬 "피카츄"가 나오는 실사 영화로 포켓몬들은 CG네요.

아이랑 같이 봤는데.. 피카츄가 영어로 말하는걸 들을수 있습니다.

뭔가.. 피카츄가 영어로 말하니까.. 엄청 깨네요. ㅎㅎ

아이는 굉장히 재미있어 했습니다. 전설의 포켓몬 "뮤츠"도 나오고 하니..

그러나 "포켓몬"을 처음 보시거나 모르시면 패스하는게 좋습니다.

"포켓몬"을 아신다면 적당히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볼만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이 생각보다 좋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