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시성" 입니다.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토욜 아침 일찍 극장가서 봤네요.

CGV였는데.. 예전엔 표 검사 했던것 같은데.. "자율입장" 이라고 적혀있고.. 사람이 없네요..

알아서 들어가라는듯..;;;;

영화 내용과 전투씬은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데...

여기서 주연급 배우들의 배역이.. 정말 저는 개인적으로 안어울렸다고 생각이 드네요.

성주에 "조인성"씨는.. 왜 이렇게 안어울려 보이는지..

조연들은 정말 멋진 연기였는데.. 오히려 주연급 분들이 어색하거나 연기가 좀 ...

저는 그렇게 보였네요.

그래도 그 외에는 정말 내용과 전투씬 하나만으로 전 재미있게 봤다고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