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 ON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1대의 서브 기기(태블릿, 스마트워치)를

요금제 무료로 사용할수 있어서 스마트워치를 중국산 제품(Zeblaze Thor 4)를 구매했습니다.

LTE 지원이며 KT BAND3(1800) 을 지원한다고 써있네요.

일단 기기 도착하였습니다.

포장은 심플합니다. 네 어벤져스의 그 "토르" 맞습니다.. 그런 이름이네요.. ㅎ

뒷면에 IMEI 가 적혀있네요. 모자이크 처리..

열면 바로 워치가 나옵니다.

시계 밑에 있는 공간에 뭔가 들어있네요.

유심 뚜껑 따는 드라이버와 마그네틱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 있고요.

네. 두껍습니다. 많이 두꺼워요.

버튼 두개 사이엔 카메라도 있네요.

전원 키는중

드라이버로 뚜껑 땄습니다.

한글 지원하고요.

키와 몸무게 적으랍니다... 사실대로 적어야겠죠??

현재는 3G로 개통되어있습니다. 왜일까요??

분명 4G 를 지원하는 단말기를 산건데...

정확히는 어제 근처 KT 대리점을 갔습니다. 개통해달라고 했는데.. 2시간 가까이 걸려서 겨우 개통했네요.

아마 해외직구 스마트워치 모델 개통을 제가 처음 해달라고 했나봅니다.

여기 저기 물어보시며 개통하는 모습이 안쓰럽기도 하고.. 저도 기다리는동안 뻘쭘하고..

뭐가 되네 안되네.... 변경을 해야하는데 변경이 되네 안되네.. 하시면서 열심히 알아봐주시는데..

빨리 해달라고 재촉도 못하겠고.. 중간 중간 "이건 LTE 모델입니다." 고 알려드렸습니다.

그래서 겨우 겨우 어떻게 개통해주셨는데.. 3G로 되어있네요.

지금 현재는.. KT상담원과 여러번 통화하고 SK도 통화하고 그러고 있네요.

왜 그런지는 다음 글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