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 Dream" 이라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걸즈밴드 파티??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네요. "러브라이브" 나 이런 비슷한류? 일거라 생각했는데..

내용 자체는 엄청 활달하고 저돌적인 주인공 캐릭터가 멤버들을 한명씩 모아서 밴드를 만들고

라이브에 서기 위해서 노력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내용 자체는 꽤 재미있는데... 노래는 그렇게 많이 나오지를 않습니다. 연습하는것도 조금만 나오고..

노래도 다 안나오는게 많기도 하고.. 노래 보다는 밴드 멤버 모으기.. 라이브에 서기 위한 노력

기타 등등이네요. 좋은 노래가 좀 나올까 기대했는데.. 마지막 라이브 노래나 좀 들을만 했던것

같네요. 엔딩은 좋았던것 같고.. 그리고 캐릭터들이 좀 독특해서 재미있었습니다.

기타를 잘 치지만 4차원 캐릭터, 츤데레 피아노 캐릭터 등등..

저는 재미있게 봤네요. 요거 계속 이어서 다른 라이브나 노래 위주로 계속 나오면 볼만할듯..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