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잡담 / / 2017. 6. 24. 21:52

마이닝풀허브에서 조금씩 조금씩 캐던 이더리움이 아까워서.. 전송단위까지만 더 캐고 한번 옮겨보자.. 라는 생각에서..

0.01 이더리움 만들어서 거래소로 전송을 해봤습니다.

음.. 갑자기.. 이더리움 출금수수료를 더 받네요.;;;

그래서.. 옮기고 시간이 좀 지나니 들어왔습니다.

신기하네요.. 캐서 집어넣은겁니다.. 몇일 몇시간씩 돌려서 4천원 벌었네요;;;

정말 신기하기는 합니다. ㅋㅋㅋ

뭐.. 이제 그만할까요;; 전기세가 더 많이 나올것 같기는 하네요...

더 이상 하다가 오히려 그래픽카드값 + 전기세가 더 나올것 같은.... 그런데..

생각보다 이더리움+시아코인 캐는게 맛들려서 큰일이네요.. 시아코인은 수치가 꽤 나오던데..

뭐 이런것도 있네요.. 이것저것 해보는 재미가 있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