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드디어 양가 부모님의 핸드폰을 바꿔드려야 할때가 도래했습니다.

맘에 드는건 갤럭시 A5 2017이 맘에 들긴 한데..  아직 생각보다는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삼성은 개인적으로 불매이지만.. 역시 부모님들은 삼성을 원하시네요 ㅡ_ㅡ;;

지금 쓰고 계신 폰이 "갤럭시 그랜드 맥스"라서 "갤럭시 On7"으로 신청하였습니다.

뭐.. 그냥 작은 박스네요.

촛점이;; 카메라 괜찮고.. 지문인식까지 있어요.. 홈버튼에..

충전기, 케이블, USIM 똥꼬 찌르는거 설명서 이렇게 있네요.

신기한건. 전면 보호필름이 붙어있습니다...

골드로 했는데.. 색이 이쁘군요.. 그랜드맥스보다 아주 조금 더 큽니다. 그렇게 많이 크지 않아서 좋네요.

해상도는 좀 낮지만.. 생각보다 반응속도도 빠릿빠릿하고 지문인식은 참 맘에 드네요...

제 Z3는 지문도 없는데 ㅠㅠ.. 화면도 크고 좋습니다. DMB도 이어폰 꽂으면 나오고요.

크기도 커서 배터리도 3,300mAh 으로 크네요. 카메라 렌즈도 F1.9로 밝고.. 기타등등... 괜찮네요.

새로운 제품 보니 좋습니다~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