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끝나기 까지는 완전히 끝난것은 아닙니다만..

역시 시험이 어려웠던 쉬웠던, 잘봤던 못봤던... 끝나면 시원하군요 ㅎㅎ

이제 좀 쉬면서 다시 일상생활로 복귀를 해야겠습니다.

슬슬 밀렸던 포스팅 준비를 해야겠군요...

제가 오늘 일하다가..  옆 사무실 지나가면서...
------------------------------------------------
저 : 어? X대리님 뭐 좋은거(모니터) 보고 계시네요...

X대리 : 아.. 예.. 제가 좋은것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 : 그런건 같이 보셔야죠 어디어디..

X대리 : 요거 보고 있습니다..

저 : 에이.. 그건 좀 그렇네..... 많이 매니아틱한데요.... 전 못보겠네...
-------------------------------------------------------
하면서 지나갔드랬죠...

물론 그 대리님은 남성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자리로 왔는데......

뭔가 좀 많이 이상한거 같은.....

그 X대리님이 보고 계시던것은 업무 관련 PDF 문서였습니다.... 물론 제 업무랑은 다르기에...  제가 봐도 모르는것입니다..

쩝...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확실히 경기가 많이 안좋긴 한가봐요..  (0) 2008.11.11
요즘은..  (0) 2008.11.05
중간고사 기간입니다...  (0) 2008.10.21
DVD 박스 크리...  (0) 2008.10.17
우아.. 정말 너무하네요.. ;; 쩝쩝..  (0) 2008.10.1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