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블프 시즌에 주문한 PS4용 기타히어로 라이브 와 필립스 소닉케어2 가 도착했습니다.

이것들은 직배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왔는데... 배대지는.. 소식이 없네요 ㅡ_ㅡ;;

기존에 집에서 쓰고 있는 음파칫솔 입니다... 사무실에도 하나 가져다 놓으려고 샀네요.

기존 칫솔모가 오래 되어서 칫솔모도 이번 할인할때 구매했네요.. 3개 들어 있습니다.

PS4용 기타 히어로 라이브 슈프림 머시기.. 기타 2개 들어있어요..

제품비나 배송비가 비슷한건 함정...

박스안에는 2층으로 되어있어 위, 아래 기타가 1개씩 있습니다

기타가 들어있어요.. 조립해야 하는데... 의미 없는게..

네.. 그렇습니다.. 정작 게임과 기타는 샀는데..

PS4가 없어요 ㅡ_ㅡ;;

원래는 플스4 프로 사려고 했는데... 물량이 없다네요.. 그런 와중에 이놈이 싸게 풀렸는데... 

정작 배송비나 상품비나 거기서 거기고... 플스4는 없고.. 구경만 하고 있네요...

뭐.. 언젠간 풀리겠죠.. 다만... xbox one s 가 급 할인을 해서 그거 지른건 더 함정...;;;;

과연 플스를 살수 있을까..ㅠㅠ  그냥 xbox 용 기타히어로를 살걸 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