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첩보영화입니다.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초반은 좀 지루하고 중반부터 재미있습니다

중반부터 영상과 노래가 매칭이 엄청 잘 되어있어 감탄을 하면서 봤네요..

정말 노래와 영상이 그렇게 재미있으면서 어울릴줄이야..

잘생긴 남자 스파이 2명이 티격태격 싸우는것도 재미있고, 이쁜 여자 히로인이 나와서 더 재미있었던것 같네요

아, 여자분 이쁘다 했더니.. "제이슨 본"에서 나오는 여자군요... 어쩐지...

코믹한 스파이 첩보 영화였습니다.

저는 재미있게 봤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