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의 세라프 2기입니다..

사실은 2기가 아니라 2쿨이라고 하더군요...

쿨과 기의 차이는 저는 잘 모르니.. 일단 넘어가고...


여기서도 내용이 끝나지 않는것을 보니 길어질것 같네요..


1기에서 "미카엘라"와 "유이치로"가 서로 살아있는것을 안뒤

서로 구해내기 위해서 안간힘을 씁니다...

그리고 결국 둘이 만나서 같이 다니게 되네요...


"햐쿠야 유이치로"의 안에 있는 오니의 정체가 약간 드러나게 됩니다.

나무위키를 보니 ...


요한묵시록에 있는 내용들과 관련된 내용인것 같네요..

종말의 세라프에 대한 얘기도 나오고.. 고아원에 대한 내용도 나옵니다.


재미있었습니다.. 근데.. 또 기다려야 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