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헤드폰도 있고, 스피커도 있어서 이걸 왔다갔다 하자니 선을 꼽았다 빼고 꼽았다

빼고 하는게 귀찮아서 찾아보니 이런게 있네요.. 마치 KVM 같은 오디오 셀렉터입니다.

원래는 2개짜리만 필요했지만... 혹시 다른것이 생길지 몰라 4개짜리로 샀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근데 저 한글.. 왠지 안어울려요. 

왠지 굉장히 싸보이는 디자인입니다.

뒷면입니다.. 2개만 연결했습니다.


스피커랑 헤드폰 2개 연결해서 써보니 전환 잘 되네요..

전환은 말 그대로 수동입니다. 본체 위에면의 버튼을 누르면 바뀌어요.

이제 뺐다 꼽았다 안해도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