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엄청 많네요... ㅜㅜ

사람들에게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여기저기 줄 서 있어서 뭐 사먹기도 힘들고...

역시 이런 날 낮에 가는건 아니었나봅니다.... 

그래도 신기한게 많이 있네요.. 가격도 저렴한듯 하고.. 하지만 공기는 안좋아요.. 나무냄새에 페인트 냄새에..

먼지에... ㄷㄷ


담번엔 갈때는 마스크라도 쓰고 가야할것 같습니다. 

식탁이 변신되는것들이 있어서 엄청 신기했네요.. 저런것들 사면 좋을듯... 가격도 저렴한건 많이 있는데..

다 조립을 직접해야 하고.. 조립비가 포함되면 꽤 비싸진다는 단점이 있네요... 

식탁정도는 조립가능할것 같지만 장이나 이런건 조립 부탁해야 할듯..


그래도 많이 저렴한 가격이긴 합니다. 근데 사람 너무 많아요.. ㅜㅜ 휴일날 가서 그런지 그러네요..

이케아 옆 롯데 프리미엄인가 뭐시기인가... 거기 한정식집에서 먹었습니다. 오리정식인데 1인당 15,000원이네요..

오리는 아직 사진에 안나왔는데.. 맛있었어요.. 2인분하고 애는 공기밥 하나 추가했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