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lvania Portable DVD Player SDVD7027-C

$39.99 할때 아마존서 구입했던게 오늘 왔습니다.


케이스가 있었군요... 하지만.. 부직포로 만든 케이스라.. 내구성이....

케이스를 걷어내니 나머지 부품들이..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와 어댑터, AV 출력 케이블, 거기에 이어폰까지.. 많이도 들어있네요.

리모콘도 있습니다.. 이 조그마한거에 다 들어있네요...

본체 뒷부분 왼쪽에는 SD카드를 넣을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MP3나 이미지, 동영상을 읽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생각보다는 두껍네요..

우측면에는 왼쪽부터 USB, 이어폰, A/V OUT, 전원 스위치, 어댑터 구멍.. 들이 있어요.. USB도 가능하군요..

앞쪽에는 열을 내보내는 구멍이 있는데. 이 구멍중 오른쪽이 리모콘 수신부입니다.. 생각보다 맞추기 힘드네요..

본체 윗부분을 들어올리면 이렇게 열립니다.. DVD 써있는 밑부분 스티커부분을 누르면 DVD뚜껑이 열려요..

어댑터는 100~240 이기 때문에. 돼지코만 연결하면 됩니다.


자 이제 DVD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서 볼수도 없기 때문에...지역코드를 없애보죠.. 일명 코드프리 작업, "region code free" 라고도 하죠

리모콘으로 잘 맞추고 "설정화면(setup)"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3번째 항목인 "Preference Setup" 눌러주세요

그러면 상세항목으로 들어오는데 여기서 리모콘 숫자키를 "9653" 순서대로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이 화면에 "REGION Code" 가 처음에 "1"이었었는데.. 위/아래 리모콘 버튼으로 "0"으로 만들어주고

"Enter"을 눌러주면 됩니다.

스위블해서 접어놓으면 이런 모양이네요...

어댑터를 뺐더니.. 그래도 전원이 들어와있어요... 배터리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두꺼웠나..


싼 가격에 잘 사긴 한거 같은데.. 액정품질이 가격만 합니다.

TFT-LCD 로 되어있고.. 꽤 옛날 노트북에서 쓰던 품질의 액정 화질이네요.. 반은 장난감 용도로 산거긴 한데..

DVD 플레이어만 생가하고 구입한건데 생각보다 이것저것 기능이 많이 되는것 같네요...


아직 DVD를 못집어넣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받자마자 보이는 단점은

1. 어설픈 부직포 케이스.. 구멍도 잘 안 맞고.. 제일 답답한건 껴놨는데.. 리모콘 수신부가 정확히 안맞아서... 

2. 액정.. 가격으로 보면 납득하지만.. 좋지 않은 액정품질

3. 잘 맞추지 않으면 안되는 리모콘 수신부..  이거 정말 답답한. ㅡ_ㅡ;;


이정도입니다.

하지만 그 외엔 다 장점이네요.. 저 조그만놈이 DVD플레이가 가능하다니..


DVD를 보려면 플스3를 작동시켜서 보던가 해야 했는데.. 이젠 이놈으로 키면 되니 좋습니다.

아직 DVD가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USB에 태블릿에 있는 동영상 담아봤더니..

다 코덱 지원못한다고 뜨는거 보니.. 그냥 DVD 플레이어로 만족해야겠습니다.


나머지는 퇴근후 플레이를 해보고 다시 올려보도록 하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