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고 있었는데.. 메일로 상기시켜주네요..

클럽 닌텐도 포인트 상품 교환 종료가 9월 30일까지입니다..


언능언능 미리미리 바꾸시기를...


전 150포인트 있는데... 별로 바꿀게.. 그냥 100포인트짜리 "젤다의 전설1" 이나 ...


나머지 50포인트로는 10포인트나 20포인트짜리 테마나 바꿔야겠네요...


저번에 시어트리듬 드퀘 에 에닉스 포인트 있었던거 같은데.. 그건 또 에닉스 가서 뭔가 등록을 해야 하는건지..


나이 먹으니.. 이런것도 귀찮아지네요... 


종료되기 전에 미리미리 바꾸세요...


저는 잊어버리고 있다가 메일 와서 깨달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