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KT 2년 약정이 종료되어서 태블릿과 같이 쓰느라고 남은 6개월의 LTE스폰서 요금 할인을 포기하고 

"순안심광대역무한51" 요금제로 변경을 했다.

요놈은 통화100분/문자100건/데이터15G 그 이상은 3G속도 무제한 등..

나에게 최적화 된 요금제 ㅎㅎ


변경하고 났더니.. 얼마전에 요금할인 약정걸면 또 할인해준다는 걸 봐서 그걸 신청하고 1년만 더 쓰자.. 라는 생각으로

올레 홈페이지(던전) 을 들어가서 신청을 하려고 했으나...


위의 사진과 같이.. 나는 할인프로그램을 쓰고 있기 때문에 가입이 안된단다 ㅡ_ㅡ;;


이게 뭔 개소리야??


당장 상담원에게 전화...

아.. 일반전화에서 100번 했더니.. 단축 뭐 누르고 또 들어가서 뭐 누르고... 힘들구나 ㅡ_ㅡ;;


상담원 연결이 되고

나 : 나는 2년이 지나서 순요금제로 변경을 하였고, 순요금제는 할인이 안되는 요금제라서 요금할인 지원금 

     신청을 하려고 했는데.. 내가 뭔가 할인프로그램을 가입이용중이라고 나온다.. 나 할인 되고 있는거 맞냐???"


상담원 : 네 고객님 고객님은 30개월까지 추가할인이 되시기 때문에 그렇게 되어있으신거고 순요금제는 

         할인이 안됩니다.


나 : ? 


이후의 대화는.. 내가 할인도 안되는데 왜 할인프로그램 이용중이라고 나오냐 그래서 신청할수 없지 않냐..

뭐 이런 얘기고 상담원은 "아몰랑 내가 신청해줄수 있으니 할래? 말래?" 뭐 이런 분위기였네요..


결국 전산상에는 할인프로그램 이용중으로 나와있는데 순요금제이기 때문에 할인은 안되는거다..

라는.. ㅡ_ㅡ;;


순요금제야 할인안되는건 알고 있는데.. 왜 저따구로 전산처리를 해놔서 간단하게 신청할수 있는걸

막아놨냐는 말이죠 저는 ㅡ_ㅡ.. 썩을..



결론은 상담원은 역시 SK가 좋아요..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누 미니 3개 아이스 커피ㅠ  (2) 2015.06.20
마스크 2장 얻음  (4) 2015.06.19
메르스 의료진들 힘내세요  (2) 2015.06.18
올레(olleh) TV 포인트 카드 획득  (6) 2015.06.17
퇴근하기 30분전 커피 한잔  (0) 2015.06.1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