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기기는 블랙이 진리죠!!! Sony CMT-BT 60하고 연결해서 놀고 있습니다..


씽크패드 10이 NFC가 되니 정말 이래 저래 편리하네요... 

역시 블루투스 스피커는 하나 있어야 하는겁니다!! 으하하...


SONY SRS-X9가 사고싶어요 ㅠㅠ


근데 윈도우에 자체적으로 있는 뮤직플레이어는 좀 적응이 안되네요.. 혹시나 해서 윈도우 스토어 뒤져보니

지니가 있네요!!.. 이런 놀랄일이.. 생각지도 못했는데.. 설치해서 로그인을 해봤습니다.

잘 되네요!! 

그런데.. 안드로이드에 있는 앱처럼 셋팅하는곳은 없네요.. 음질 설정이라던가 설정이.. 아무데도 안보입니다.

그냥 플레이 할수 있는것에 감사해야 할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