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 올리는군요.

국내판과는 다른것 같습니다.

국내판 사신분들 보니 빨간 이쁜 씽크패드 박스에 왔던데 레노보 공홈에서 산 저는.. 박스가 ㅡ_ㅡ;;

혹시나 기대를 하고 저 박스안에 빨검 박스가 나오길 기대했건만..


그냥 박스 안에 이렇게 덩그러니.. 펜, 설명서, 어댑터, 본체 오피스 3655 1년 무료시리얼코드 이렇게 있네요


할인할때 사서 그런가 포장이 ㅡ_ㅡ;;

제 울트라와 비교를...소니유입니다..

헉.. 기본적으로 액정에 뭔가라도 붙어있을줄 알았는데.. 암것도 안붙어있습니다..;;;


그래도 켜지니 다행이네요..

너무 심플한 포장에 급실망을 하고.. 전원버튼을 겁나 깊게 눌러야지 켜지는거에 짜증이 한번 났지만..

퀵샷 커버 씌워놓으니 이쁘네요.. 사무실에서 쓰던 블투 키보드 하나 연결해놓고 유틸리티 몇개 복사해보았습니다.

확실히 다른 스펙은 괜찮은데 하드가 emmc 여서 그런지.. 프로그램 설치시 약간 멈칫멈칫 하는게 있고 좀 답답하네요..


액정은 미끌미끌합니다...;; 아직 액정 보호필름도 못붙여서 펜도 제대로 써보지를 못했네요.

일단은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마우스 없이도 정전식 터치만으로도 어지간한건 다되네요.. 길게 눌렀다 떼면 마우스 우클릭 기능이 된다던가. 등등..

윈도우 8.1 자체가 적응이 잘 안되서 아직 아리까리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