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인간을 돕도록 태어난 해커돌들...

인간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내려왔는데....

정작 도움보다는 사고치고, 도움안되는 해커돌들입니다.. 


다른 애니메이션 패러디가 굉장히 많이 되어있었는데.. 저는 "드래곤볼"하고 "시로바코" 밖에

잘 모르겠네요...


많이 알면 더 재미있을수도 있겠지만..

재미는 별로 없었는데.. "양배추' 노래 나오는거는 정말 충격적이었네요..

아직도 기억나는 "양배추" 노래에 삐걱삐걱 댄스는 정말 가히 충격적이었어요!!


그냥 심심풀이용 애니입니다....

도대체 이 애니는 왜 만들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애니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