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 헤드폰 카페에서 일명 "천불이" 라는 별명으로 $1,000(100만원 정도)의 이어폰을 벤치마킹해서

만들었다는 중국의 $10(만원정도) 의 이어폰입니다.

만원짜리 치고 택배도 우체국으로 오면.. 도대체 얼마라는건지..

만원짜린데 생각보다 소리가 멀쩡하고 좋다고해서 주문해서 받았네요.

만원짜리 패키지 치고는 그래도 튼튼해보입니다.
생각보다는 이쁘네요
밑에는 이어폰 팁과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폰 뒷면도 이쁘네요.
나름 2pin 교체형 이어폰 3.5입니다.
실리콘팁도 크기 종류별로 색별로 주네요.

오 정말 생각보다 만원치고 소리가 멀쩡해서 놀랐습니다.

이어팁때문에 그런지 오래 차면 좀 피곤할것도 한데.. 만원짜리에 더 비싼 이어팁 끼기도;;;

그래도 이 금액에 이정도면..

여러개 사놓고 막 쓰기에 정말 좋을듯 하네요.

도저히 소리가 만원짜리 튜닝이 아닙니다.

지금 하나 더 사야하나 고민중입니다.

물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