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에 유선 이어폰 구멍(3.5파이)가 다 없어져서 비싼 유선이어폰을 쓰고 있던 사람들은

스마트폰에서는 이런 꼬다리 DAC 이나 외장 DAC 를 사용해서 쓰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좀 저렴한..  USB C type 꼬다리 DAC 하나 주문했네요.

컴퓨터에서도 사용할수 있게 USB C TO A 젠더도 있습니다.

배송비 합쳐서 16 ~ 17달러 정도니 싸긴 하네요.

 

칩셋은 CirrusLogic 46L41 과 SA9302L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32bit / 384Khz 지원합니다.

일단 이 금액대에서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3.5파이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데 기뻐서

다른건 잘 생각이 안나네요. 작동 확인만 하고 와이파이님께 헤드폰과 함께 상납을...

아 참 마이크 달린 이어폰도 작동이 잘 됩니다. 통화 가능!

 

역시 알리는 좋네요.

 

추가 : 몇일 사용해보니 단점이 있네요. 불량이 걸린걸지도 모르겠지만 헤드폰과 체결시에

3.5파이 연결부분에 꾹하고 안껴지고 살짝 밀려나는 경우도 있고 결합부위 건들면 지지직

하는 문제도 발생합니다. 일단 판매자 측에 문의는 해놓은 상태이네요. ㅜ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