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급 뽐이 와서 카메라를 질렀습니다~

기존 Sony RX100 M3 사용한지 오래되었는데.. 지금은 M7?? 

이왕 사는거 좀 좋은거 사볼까.. 하면서 고민하고 고른게 A7C 입니다. 렌즈는 잘 모르니 그냥 번들로..

오 번들렌즈 킷이라 그런지 박스가 생각보다 크네요.
박스 안쪽에 들어있는 정품등록 이벤트! 그래 이건 해야지!
이것저것 광고지와 정품보증서 등.
왼쪽부터 렌즈, 바디, 배터리, 충전기, 어깨끈,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어깨끈.. 스트랩?, 충전기, 배터리네요.
오오 클래식한 이미지의 본체
소니 28-60 번들렌즈 입니다.

확실히 똑딱이 쓰다가 만져보니 아무리 작은 풀프레임이라고 하더라도 묵직하네요.

그리고.. 렌즈가.. 줌이 수동이네요 ㅜㅜ 똑딱이 쓸대는 그냥 줌 버튼으로 쭈우욱 땡겨서 자동이었는데..

이건 생각못했네요. 수동으로 줌인, 줌아웃하는게 제일 불편한듯

동영상과 사진은 역시 좋긴 하네요. 렌즈 교체형이면서 미러리스도 처음이라서 많이 공부해야 할듯..

무이자 12개월.. 언제 갚으리..

고양이 샷 한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